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핑업 다운로드 및 사용법(오류시 해결 방법)

컴퓨터 관련

by 유쾌한호녕 2022. 8. 14. 19: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라인게임을 하게 되면 반응속도가 가끔씩 느리다는걸 경험해 봤을 겁니다. 그걸 "핑이튄다"라고 표현을 많이 하는데 이런 현상을 '핑업'프로그램으로 통하영 반응속도를 높여 줄 수 있다고 하여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핑이란?

간단하게 말하자면 게임을 하는 도중 '렉'이라는 현상을 받았을 겁니다. 이 '렉'이 심할 경우 내 캐릭터가 순간이동을 한다던지 아니면 잘 싸우고 있는듯 했는데 갑자기 죽는 경험을 한번씩 해봤을 겁니다 이걸 '핑이튄다' 혹은 '렉걸린다'라고 표현을 하는데 특히 FPS게임 같은 순간순간 반응으로 인하여 승패가 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프로그램으로 통하여 렉을 줄여 줄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핑업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위치는 아래 따로 넣었으니 참고하세요.

 

핑업 다운로드 방법

검색창에 '드림위즈 자료실'을 검색해주세요. 검색을 하시면 '드림위즈 소프트웨어'라고 나오는데 이걸 클릭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드림위즈 소프트웨어'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메인화면 중앙에 '인기 소프트웨어 TOP 50'이 보이실 겁니다. 거기에서 '핑업'이 나오는데 이걸 클릭해주세요 혹시 안나오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돋보기'모양을 클릭하셔서 '핑업'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핑업이 검색 혹은 중앙에서 클릭을 하셨다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사용하시는 컴퓨터 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는 위에 이렇게 다운로드가 나오기 때문에 여기에서 '열기'를 누르시면 인스톨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는 위에 나타났지만 왼쪽 하단에 나오는 경우가 더욱 많으니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열기를 누르시면 'PingUP 설치마법사'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다음을 눌러주세요.

다음을 누르시면 설치위치 선택이 나오는데 여기에서도 다음을 눌러주세요 혹시 설치할 위치가 따로 있으신 분들은 '찾아보기'를 누르셔서 원하시는 위치를 설정후 확인 하신 담에 다음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다음은 바로가기 선택이 나오는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것인가 말것인가를 물어 보는 것이니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기 싫으신 분들은 체크를 풀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설치준비가 완료가 되었다고 나옵니다. 설정하였던 것들이 최종적으로 나오는 화면이니 문제가 없으시다면 설치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설치가 끝이 나면 완료되었다고 나타나며 'PingUP'을 바로 실행을 할 것 인지 아닌지 물어 보는 체크박스가 나옵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바로 실행을 하실 거라면 체크를 하신후 마침을 누르시면 모든게 끝이 나는 겁니다.

 

핑업 프로그램 사용 방법

이렇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셨다면 바탕화면에 이렇게 나올 것입니다. 이걸 더블클릭하셔서 실행해 주세요

실행을 하시면 이렇게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면서 나오는데 여기서 '핑업사용'을 누르시면 가운데 'OFF'에서 'ON'으로 바뀌게 되면서 핑업 프로그램이 작동을 하게 되는 겁니다.

게임이 끝이 나고 인터넷 서핑을 하실 거라면 '사용안함'을 누르셔서 'ON'에서 'OFF'로 바꾸시면 되겠습니다.

 

에러창(오류창)이 나올시

간혹 '핑업사용'을 실행하게 되면 이렇게 오류창(에러창)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신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누르시고 창이 뜨면 예를 눌러 주신후 다시 핑업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다시 핑업사용을 누르시면 문제 없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https://software.dreamwiz.com/software/pingup

 

핑업 - 소프트웨어 자료실 드림위즈 소프트웨어

핑업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드림위즈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software.dreamwiz.com

이렇게 핑업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 오류시 해결 방법까지 알아 봤습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유익한 정보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