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화포레나 제주 에듀시티 선착순 분양중 모델하우스 예약

분양정보

by 유쾌한호녕 2022. 10. 14. 10: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부모님들께서는 학구열이 높다고 하는데 그 중 외국어 공부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대학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도시인 제주도에 위치해 있으면서 국제학교가 몰려있는 영어교육도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당연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있는 학교를 졸업하면 외국학교에 다닌 것 처럼 인정을 해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며 또 가장 큰 이유는 제주라는 천혜의 자연환경이 있는 곳이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주도는 예전에는 관광도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면 요즘은 국제학교 때문에 관광도시라는 이미지 대신 이제는 교육특구로 바뀌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면서 503세대라는 대단지로 들어서는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라는 아파트 단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739일원에 신축으로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1층 부터 지상 5층까지 지으며 29개동 총 503세대의 공동주택 및 부대시설로 건립할 예정입니다. 주차는 전체 지하주차장으로 이루어 져있으며 총 966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한다고 합니다.

전체 지하주차장으로 구성을 하였기 때문에 단지내에는 차가없는 단지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놀이터 등에서 뛰어 놀수가 있으며 산책 또한 느긋하게 누릴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단지 내부에는 축구장 5개 크기의 조경을 설계를 하여 조경률 41.9%로 거의 공원화를 시킨다고 하며 상록숲길, 귤낭숲길, 곶자왈숲길, 수국숲길, 향기숲길, 신호숲길의 다양한 식재와 테마가 있는 단지내 산책로가 약 1.6키로미터로 설계를 하여 여유로운 산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포레나 제주에듀시티에는 다양한 타입을 구성을 하였는데 중형 평형대인 84제곱미터, 99제곱미터 부터 대형평형대인 120제곱미터, 136제곱미터, 137제곱미터, 복층, 팬트하우스 까지 구성을 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하며

선호도가 가장 높은 남향위주의 배치로 설계를 하였고 대부분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를 하였기 때문에 채광 및 환기에 특화를 주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현관팬트리, 팬트리, 알파룸을 설계하여 많은 수납공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타 단지와는 다르게 한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층고가 2.6미터이기 때문에 개방감이 아주 뛰어나다고 하며 높은 층고로 인해 집안 내부가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를 가져온다고 하며, 아파트에 살면서 가장 많이 스트레스를 받는 부분이 층간소음인데 다른 아파트보다 2배 두꺼운 60미리미터 완충재를 넣어 층간 소음 뿐만 아니라 난방에너지까지 절약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겠습니다.

단지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을 하여 타 단지와의 차별성을 두었는데 조용히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인 스터디룸, 독서실과 작은 도서관, 스튜디오가 있으며 친척이나 친구가 놀러왔을때 묵어 갈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까지 구성을 하였으며

입주민들의 체력과 건강을 책임질 휘트니스센터, GX룸과 골프가 취미이신 분들을 위해 골프연습장까지 구성을 하였으며, 이불이나 큰 빨래를 할 수 있는 코인 세탁실까지 구성을 하여 입주민들의 많은 편의를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거기에 어린이집과 시니어클럽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여 더욱더 편리한 주거 생활을 할 수 있겠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대해서 간단하게 짚고 넘어간다면 원계획은 총 7개의 국제학교를 개교할 계획이라고 하였으나 아직까지는 4개의 국제학교만 개교를 한 상태라고 하며 현재는 이 4개의 학교의 충원률만 보고 따진다면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충원률이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는 기존 학교와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매년 학생수가 증가를 하고 있으며 국제학교 졸업생 90%이상이 세계 100대 대학인 스탠포드, 컬럼비아, 코넬대 등에 입학을 하였으며, 최근 KIS제주 최초로 하버드대학교 및 KAIST에 입학을 하여 수준 높은 교육을 증명하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수준 높은 교육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의 부유층의 자녀들을 이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많이 들어가려고 줄을 설 정도라고 합니다.

아마도 대한민국이 치안이 아주 좋은 나라로 뽑히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인식이 있고 거기에 제주도라는 입지 때문에 많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 높은 충원률 때문에 입학대기 수요층이 너무 많아 최근 2개의 학교인 BHA, NICS에서 입학 정원의 증원 신청을 한 상태라고 하며 KIS도 조만간 증축과 정원 확대 신청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정원이 확대가 된다면 그만큼 수요층이 늘어 나게 되는데 영어교육도시 내와 인근에는 주거 시설이 부족할 뿐더러 노후된 주택이 많고 세대수가 적은 단지가 많아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곳이 적어 부모님들이 라이딩을 필히 하셔야 하는데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셔틀버스를 무려 3대나 운영을 할 계획이기 때문에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정원 확대 뿐만아니라 최근 국제학교 신설에 대해서 3개의 학교가 MOU체결을 하면서 더욱더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이 학교가 설립 될 시점에는 수요층이 늘어 나지만 주거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주택의 가격 상승 또한 기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2025년 1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고 그 사이 신설예정인 3개의 국제학교중 한곳정도는 신설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영어교육도시 인근 유일한 아파트이기 때문에 시세상승은 말할 것도 없다고 느껴집니다

거기에 미분양아파트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주택수에 포함에 안들어가고 중도금 60% 무이자로 진행을 하고 있어 입주까지 계약금만 있으면 되어 요즘 같은 고금리시대에 아주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동 호수를 지정을 할 수 있고 높은 임대료인 연세를 받을 수 있어 투자상품으로 좋고 대단지와 유일한 아파트이면서 전체 지하주차장과 차없는 단지이기 때문에 메리트가 높아 많은 투자자 분들의 줍줍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을 통하여 방문이 가능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hd3FsEz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 방문예약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고객하신 분들께는 모델하우스 위치 및 청약일정을 알려드리며 추후 추가되는 정보가 있으면 우선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

form.offi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