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화양지구 이편한세상 라씨엘로 선착순 분양 정보

분양정보

by 유쾌한호녕 2022. 9. 22. 10: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전국적으로 분양시장이 미분양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 가장 큰 이유로는 청포자들이 늘어 나면서 청약통장의 수요가 줄어 청약단지들이 미분양이 나오고 있다고 하며 

청약 통장이 있다고 하더라고 재당첨기회가 길기 때문에 똘똘한 한채에 청약통장을 쓰기 위해 사용을 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미분양이 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몇 도시를 제외한 나머지 도시들에는 특히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 진행을 하는 곳은 그 미분양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미분양단지를 계약하려는 분들 일명 줍줍 행렬이 줄을 이룬다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전국 도시개발사업 중에서도 3번째로 큰 약 84만평을 자랑하는 화양지구로써 평택중 서평택으로 불리는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 우수한 접근성을 가지고 초,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아주 좋은 학군을 자랑하는 평택 화양지구 이편한세상 라씨엘로 아파트 입니다.

위치는 평택 화양지구 내에 있는 공동 2-1BL 대지면적 51,378.3제곱미터로 용적률 227.1%, 건폐율 14.9%를 적용하여 지하2층 부터 지상 29층 까지 지으며 10개동 총 1,063세대의 공동주택 및 부대시설을 건립할 계획입니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25년 9월로 예정이 되어있겠습니다.

공급되는 면적을 알아 보면 전용 59제곱미터, 84제곱미터 A타입, 84제곱미터 B타입 총 3가지 타입이며 각 면적 당 공급되는 세대수는 59제곱미터는 155세대, 84A타입은 638세대, 84B타입은 270세대로 공급되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평택 화양지구는 평택중 서평택으로 불리는 곳으로 약 84만평의 도시개발사업이라고 하며 지금은 개발 단계에 있으며 현재는 많은 아파트 단지가 순차적으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곳 이겠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브랜드 리뉴얼을 통하여 업그레이드 된 이편한세상만의 혁신설계인 C2하우스 적용으로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 설계와 미세먼지 걱정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을 하여 입주자분들 쾌적한 주거 공간을 누릴수 있다고 합니다.

화양지구의 주변을 살펴보면 서해안선 안중역이 23년 예정에 있으며 이 안중역을 통하여 수도권까지의 접근성이 우수한 편이고, 서해선 복선전철을 서울과 직결하려는 KTX 직결사업이 추진중에 있어 나중에는 서울까지의 교통편이 더욱더 좋아질 전망입니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하여 자가용을 이용하여 지역간 이동이 아주 편리하다고 하며 광역교통 개발 계획으로 평택 서부권의 우수한 미래가치를 가지고 있는 곳 중 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화양지구에는 응급의료센터 종합변원이 25년 개원될 계획이며, 안중출장소가 화양지구에 이전계획되어있으며, 사업지 반경 500미터 내에는 초, 중, 고등학교가 있기 때문에 학군 또한 뛰어난 곳이라고 하여 어린 자녀를 키우시는 분 또는 신혼부부한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평택 포승지구 개발 등 국가산업단지와 자동차 클러스터 사업진행으로 인해 수요층이 늘어날것으로 보고 있으며, 서해선 및 KTX개통 예정과 포승IC 신설이 예정 되어있어 교통프리미엄 및 주거프리미엄은 더욱더 높아 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서팽택중 가장 미래가치가 높은 곳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 내부를 알아보면 부대 복리시설로는 어르신들이 적절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경로당, 맞벌이 부부를 위한 어린이집과 돌봄센터,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하원할 수 있는 맘스스테이션 등이 복리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며

관리사무실, 비지니스룸, 독서실, 실내놀이터, 스크린골프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룸, 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운동과 취미생활을 보장 받을 수 있겠습니다.

집안 구조를 살펴보면 선호도가 가장 높은 구조인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를 하여 채광과 통풍에 극대화를 시켰으며 방3개, 욕실2개, 대형 현관 팬트리, 다용도실, 대형 드레스룸, 넓은 주방 등으로 설계를 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주거생활을 누릴수 있겠습니다.

평택 화양지구 이편한세상 라씨엘로는 주변에 많은 개발 호재와 신 주거 벨트가 형성이 되는 곳이면서 초,중,고등학교가 몰려있는 곳의 중심에 있어 미래가치는 높다고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진행을 하고 있고 빠르게 물량이 소진될 것으로 보고 있어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원하시는 좋은 동호수를 가져갈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